본문 바로가기

돼지꿈 해몽 : 돼지꿈 길몽 돼지꿈 흉몽 총정리

달타냥씨 발행일 : 2022-08-19
반응형

돼지꿈 길몽

#1. 돼지를 끌어안는 꿈

기혼자는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하는 자식을 얻는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미혼자는 뜻하지 않은 횡재수로 경제적인 여유를 갖게 된다.

 

#2. 돼지가 집에 들어오는 꿈

복이 저절로 굴러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본인의 노력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경우가 많아서 무엇을 하든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.

 

#3. 크고 검은 돼지에 관한 꿈

여기서 돼지는 재물뿐만 아니라 자동차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경제적인 여유가 생겨서 새 차를 구입하는 내용으로 해석 가능하다.

 

#4. 돼지가 발목을 끌어안은 꿈

나를 계속 쫓아오거나 발목을 끌어안는 꿈은 시험에 합격하거나 원하는 대학교, 직장에 들어가는 것을 암시하며 장기적으로 출세의 길을 걷게 된다.

 

#5. 구덩이 빠진 돼지 구하는 꿈

빠져나오기 어려운 곳에 갇혀있는 돼지를 꺼내서 구해주는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.

 

#6.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

재물과 이권을 얻는 내용으로 접대를 받거나 선물을 받을 수 있지만 신경 쓰이는 일이 많아서 위장병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른다.

 

#7. 여러 마리 돼지를 옮기는 꿈

주변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고 명예를 얻을 수 있으며 어느 정도 책임감이 필요한 일을 하면서 그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.

 

#8. 돼지를 기둥에 묶는 꿈

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도와줄 사람을 얻게 될 징조로 주변에 나와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긍정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.

 

#9. 돼지가 길을 막는 내용

내가 앞으로 가지 못하도록 돼지가 막는 꿈은 숫자가 많을수록 좋게 해석할 수 있으며 본인의 노력보다는 횡재수를 의미하기 때문에 복권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.

 

#10. 남의 돼지를 훔치는 꿈

다른 사람의 돼지를 몰래 가져가는 꿈은 창작, 예술 관련 일을 하는 분들에게 좋은 길몽으로 나의 작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아서 명예와 돈을 얻는다.

 

#11. 돼지에게 물리는 상황인 꿈

경제적인 여유를 갖게 되기 때문에 연애 운이 크게 증가하고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서 고백하거나 태몽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.

 

#12. 친척이 돼지를 끌고오는 꿈

현실에서 친척의 금전적인 지원으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는 것을 암시하며 많은 돼지떼를 몰고 들어왔다면 큰돈을 버는 사람의 덕을 보게 된다.

 

#13. 큰 새가 돼지를 떨어트리는 꿈

돼지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떨어진 돼지에 맞았다면 의외의 상황에서 이득을 얻는다.

 

#14. 하늘을 날아다니는 돼지를 본 꿈

조금은 몽상적인 꿈으로 새로운 아이디어와 상상력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직급이 올라가거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되는 상황이 찾아온다.

 

#15. 돼지에 깔려 괴로운 꿈

가위에 눌릴 정도로 답답했다면 심리적인 불안감을 반영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의외의 결과를 얻기 때문에 생각하는 일을 추진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.

 

#16. 내가 돼지를 죽이는 꿈

생각하고 있거나 실천에 옮기는 일이 잘 풀릴 뿐만 아니라 문제 되는 일도 없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불안하지 않고 안정된 상태로 성공 가도를 달릴 수 있다.

 

#17. 돼지를 때려서 다치게 한 꿈

왠지 거북한 느낌이 들었다면 불편한 심리를 반영하는 것으로 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지금 하는 일이 큰 성공을 거둘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길조로 본다.

 

#18. 돼지 다리를 공격하는 꿈

경쟁하고 있는 상대방에게 승리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다.

 

#19. 돼지우리에서 뒹구는

더럽게 느껴지지만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길몽으로 큰돈을 벌 수 있지만 본인의 이익만 추구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기도 한다.

 

#20. 고사를 지내는 꿈

꿈에서 돼지머리를 놓고 제사를 지내는 꿈은 평소에 원하던 것을 이루는 내용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몸이 안 좋은 사람은 병을 이겨내고 건강해진다.

 

 

돼지꿈 흉몽

 

 

#1. 돼지고기를 먹는 꿈

의외로 흉몽으로 풀이하는 경우가 많은데 유행성 질병에 걸리거나 건강 문제가 생길 수 있으며 인간관계의 문제로 금전적 손실을 볼지도 모른다.


#2. 익사한 돼지를 건지는 꿈

물에 빠져서 죽은 돼지는 불운을 의미하기 때문에 꿈에서 본인이 갖거나 집으로 가지고 온다면 가정에 불행한 일이 발생하며 경제적인 어려움이 발생할 수 있다.

 

#3. 여러 마리 돼지가 길 막는 꿈

실제 복권을 구입해서 큰 당첨 금액을 받은 사람이 꾼 꿈이라고 하니 평소에 복권에 관심이 없는 분들도 한 장 정도는 재미로 구입해 보도록 하자.

 

#4. 새끼 돼지를 쓰다듬는 꿈

나보다 아랫사람의 말썽으로 속을 썩게 될 징조로 태몽의 경우는 크게 성공할 자식을 갖지만 마음고생을 하기 때문에 본인뿐만 아니라 상대방을 잘 다독일 필요가 있다.

 

#5. 돼지 새끼들이 노는 모습을 본 꿈

작아서 보살핌이 필요한 새끼 돼지가 마당에 있는 것은 멀리 봤을 때는 좋지만 단기적으로 소득에 비해서 지출이 커지기 때문에 위험한 구간으로 풀이한다.

 

#6. 돼지가 덤벼들어 다치는 꿈

다른 사람과 다투면서 기분이 상하고 계약이나 거래 관련하여 손실을 보게 될 징조이기 때문에 본인의 이권을 빼앗기지 않도록 주의하는 것이 좋다.

 

#7. 돼지에게 쫓기는 꿈

허겁지겁 돼지를 피해 도망치는 것은 금전적인 문제가 발생하는 것을 암시하기 때문에 나쁘지만 한참을 도망쳐도 돼지가 따라온다면 불로소득을 얻는다.

 

#8. 갇혀있던 돼지가 도망치는 꿈

돼지가 나에게 가까이 오는 꿈은 대부분 길몽으로 해석하지만 반대로 나와 멀리 떨어지는 것은 다양한 문제로 곤란한 상황에 처하는 것을 의미한다.

 

#9. 돼지를 남에게 파는 꿈

나에게 온 기회를 잡지 못하거나 다른 사람에게 나의 이권을 빼앗기는 것을 의미하는 꿈으로 부득이한 경우가 아니라면 이익을 놓치지 않도록 능력을 키우자.

 

#10. 돼지가 점점 커지는 꿈

경제적으로 어려운 상황에서 자주 보이는 꿈으로 지나치게 소비가 많거나 본인의 소득을 초과한 지출이 발생하는 경우 심리적인 불안감을 반영한다.

 

#11. 돼지우리가 시끄러운 꿈

식구들끼리 상속이나 유산 같은 금전적인 문제로 다투게 될 징조로 한동안 불협화음이 발생할 수 있으니 최대한 다툼이 커지지 않도록 언행을 주의하는 게 좋다.

 

#12. 물에서 헤엄치는 돼지가 나오는 꿈

꿈에서 수영하는 돼지를 봤다면 신장이나 방광의 문제를 반영하는 것일 수 있으니 실제로 불편한 부분이 있다면 병원에 방문하는 것을 권장한다.

 

#13. 돼지를 못 본 척 무시하는 꿈

나에게 오는 기회와 행운을 스스로 날려버리는 일이 발생할 수 있기 때문에 선택이 필요한 순간에는 여러 번 생각하고 주의를 기울이도록 하자.

 

#14. 사람의 몸에 돼지 얼굴이 보이는 꿈

주변에 겉과 속이 다른 사람들이 많다는 것을 경고하는 흉몽에 가깝지만 배우자 얼굴이 돼지로 보인다면 처가나 시댁의 도움으로 어려움을 극복한다.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