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강아지꿈 해몽 개꿈 해몽 총정리

달타냥씨 발행일 : 2022-08-19
반응형

강아지 꿈 / 개꿈 해몽 

#1. 하얀색 강아지 꿈

흰색 강아지를 보면 행운이 따른다는 의미로 생각할 수 있는데 당신에게 어려운 일이 있다면 누군가 도움의 손길을 내밀어서 문제를 해결할 수 있다는 뜻으로 해석할 수 있습니다.

 

#2. 검은색 개를 보는 꿈

꿈에서 검은색 개를 봤다면 가까운 사람의 배신이나 건강에 문제가 생긴다는 뜻이기 때문에 자신이나 주변에 사고가 나서 다치거나 나쁜 사건에 휘말릴 가능성이 높다고 합니다.

 

#3. 누렁이 황구 꿈

고민이나 스트레스가 많으면 누런색 강아지가 꿈에 나오는 경우가 있는데 자신의 가족이나 직장 후배 등 자신이 관리해야 하는 사람이 문제를 일으켜 피곤해질 수 있습니다.

 

#4. 개를 죽이는 꿈

나를 공격하는 개를 죽이는 꿈은 내가 평소에 걱정했던 문제들이 사라지는 것으로 해석하기 때문에 어려운 일이 해결되거나 시험을 봤다면 좋은 결과를 기대해도 좋다고 합니다.

 

#5. 개를 만지는 꿈

새끼 강아지를 만지는 꿈을 꾼다면 배우자나 가족, 친척 때문에 불쾌하거나 불만이 쌓여있는 상태일 가능성이 높고 큰 개의 경우는 아랫사람의 실수로 화나는 일이 생깁니다.

 

#6. 개한테 물리는 꿈

신체, 정신적인 공격을 받거나 여성의 경우 원치 않는 사람에게 고백을 받거나 육체적 관계를 맺을 수 있습니다. 하지만 물려서 피가 나오면 하고 싶은 일을 성취하는 길몽으로 봅니다.

 

#7. 쫒기거나 두려운 꿈

큰 개를 보고 도망치지 않고 두려움에 떨고 있다면 욕심 때문에 화를 불러올 수 있고 개가 달려들어 쫓긴다면 자신과 가까이 지내던 사람이 자신을 배신하는 경우가 있습니다.

 

#8. 교미하는 모습을 본 꿈

개가 짝짓기를 하는 장면을 본다면 자신이 하려는 일이나 계약에 도움을 주는 사람이 나타나 잘 풀림을 의미하지만 이를 방해하는 경우 진행하는 일이 잘 안 풀릴 가능성이 높습니다.

 

#9. 집에서 나가는 개꿈

집에 있던 강아지가 밖으로 나가서 꿈이 깰 때까지 돌아오지 않았다면 실패하거나 재물이 나가는 것으로 해석할 수 있는데 돌아오지 않아서 슬픈 감정을 느꼈다면 큰 좌절을 겪게 됩니다.

 

#10. 개싸움 구경하는 꿈

꿈에서 두 마리의 개가 싸웠다면 내가 싫어하는 사람과 크게 싸울 가능성이 높다는 것을 의미하고 여러 마리의 개가 떼 지어 싸운다면 나쁜 일이 연이어 발생하는 경우가 많습니다.

 

반응형

댓글